⊹사진 삽입을 원한다면
우측에 있는 점 세 개를 클릭해 주세요.(모바일 기준)
⊹처음이라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된다면,
아래 양식으로 시작해 보세요 ♩
지금 내 기분
: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싱숭생숭
오늘 하루 중 가장 선명한 기억
: 휴대폰을 바꿨습니다! 근데 말이죠…
기존 휴대폰을 3년이나 썼어요. 사실 바꾸고 싶지 않았는데
잔고장이 심해지면서 바꾸게 되었어요. 새 휴대폰을 갖게 되면
기쁜 게 당연한 것인데, 웬지 모를 시원섭섭함이 남아 있네요. 허허
물건에게 이런 감정 든 적이 잘 없는데 저도 모르게 아쉽긴 한가 보네요. 그래도! 새해가 왔으니 새로운 폰으로 잘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또, 비밀이지만 어메이징데이 광고 보고 카피바라 케이스가 너무 사고 싶었거든요. 휴대폰을 바꾸게 됐으니 드디어 살 수 있다! 운영자님-- 처음 인사 드려요. 또 하루 공유 하러 올게요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
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