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루공유

첫 하루 공유!

 

오늘 학교 학회에서 우울증을 주제로 한 내용이 있었어요

우울증 예방을 위해서 하루 끝에 자신에게 한마디를 해주는 게 효과가 있다고 하시면서 추천해주셨는데 그 한마디가 “너는 그 자체로 좋은 사람이다. 누군가에게 증명하려 애쓸 필요없다.” 라는 문장이었어요 너무 저한테 힘이 되는 문장이라 이걸 보는 분들도 힘이 됐으면 좋겠어요ㅎㅎ 

오늘 하루도 화이팅!! (๑و•̀ω•́)و
 

  1. 너는 그 자체로 좋은 사람이다. 누군가에게 증명하려 애쓸 필요 없다.


 



 

  1. 너는 그 자체로 좋은 사람이다. 누군가에게 증명하려 애쓸 필요 없다.


 



 

  1. 너는 그 자체로 좋은 사람이다. 누군가에게 증명하려 애쓸 필요 없다.


 



 

  1. 너는 그 자체로 좋은 사람이다. 누군가에게 증명하려 애쓸 필요 없다.


 


 

댓글은 회원만 작성할 수 있어요

https://cdn.sixshop.io/sf-gateway/public/stores/amazingday/themes/%E1%84%8C%E1%85%A1%E1%84%89%E1%85%A1%E1%86%AB-156_1767454015688.p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