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학교 학회에서 우울증을 주제로 한 내용이 있었어요
우울증 예방을 위해서 하루 끝에 자신에게 한마디를 해주는 게 효과가 있다고 하시면서 추천해주셨는데 그 한마디가 “너는 그 자체로 좋은 사람이다. 누군가에게 증명하려 애쓸 필요없다.” 라는 문장이었어요 너무 저한테 힘이 되는 문장이라 이걸 보는 분들도 힘이 됐으면 좋겠어요ㅎㅎ
오늘 하루도 화이팅!! (๑و•̀ω•́)و
- 너는 그 자체로 좋은 사람이다. 누군가에게 증명하려 애쓸 필요 없다.
- 너는 그 자체로 좋은 사람이다. 누군가에게 증명하려 애쓸 필요 없다.
- 너는 그 자체로 좋은 사람이다. 누군가에게 증명하려 애쓸 필요 없다.
- 너는 그 자체로 좋은 사람이다. 누군가에게 증명하려 애쓸 필요 없다.
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