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루공유

고영희와 철수씨

고영희와 철수씨를 보면서 오늘은 어떤하루를 보냈는지 물어보고 싶었어요. 항상 저렇게 누워있는데 심심하진 않은지 저는 평범하지만 행복한 하루를 보냈는데 영희와 철수도 행복한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어요

 

댓글은 회원만 작성할 수 있어요

https://cdn.sixshop.io/sf-gateway/public/stores/amazingday/themes/%E1%84%8C%E1%85%A1%E1%84%89%E1%85%A1%E1%86%AB-156_1767454015688.p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