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루공유

오늘 하루 중 가장 좋았던 것

하루 중 가장 좋았던 것을 떠올려보니 지금 글을 쓰는 이 순간인것 같아요. 간단한 글이라도 언제 썼는지 기억나지 않는데 하루공유라는 공간을 만나 나의 하루를 돌아보는 시간이 감사한 것 같아요. 요즘 하루하루가 아떻게 흘러가는지 모를 정도로 정신없이 살아가는데 온전하게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좋은 것 같습니다 :)

댓글은 회원만 작성할 수 있어요

https://cdn.sixshop.io/sf-gateway/public/stores/amazingday/themes/%E1%84%8C%E1%85%A1%E1%84%89%E1%85%A1%E1%86%AB-156_1767454015688.p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