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은 꼭 양식에 맞춰 작성하지 않아도 돼요.
그저 오늘 중 가장 좋았던 것만 기억하길 바랍니다.
지금 내 기분
: 저녁 먹을 생각하니 기분 좋음
오늘 하루 중 가장 선명한 기억
: 빵을 별로 안 좋아하는 언니가 당연히 안 먹을 줄 알고
혼자 블루베리 베이글을 아침으로 먹으려고 했는데
웬일로 먹는다길래 한 개를 둘이서 나눠먹었다.
사실 언니가 먹는다고 할 때 아쉬운 마음이 들었었지만
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같이 나눠먹길 잘 했다 !
오늘 하루 중 가장 좋았던 것
: 구름 한 점 없는 새파란 하늘
회원가입 시 2,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됩니다 ᷇ ᵕ ᷆ ♪
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