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루공유

땅콩버터와 사과

글은 꼭 양식에 맞춰 작성하지 않아도 돼요. 그저 오늘 중 가장 좋았던 것만 기억하길 바랍니다. 지금 내 기분 : 매우 신난다! 오늘 하루 중 가장 선명한 기억 : 아침에 내려마신 맛있는 커피, 러닝 신기록, 사과에 발라먹은 땅콩버터 오늘 하루 중 가장 좋았던 것 : 아침에 마신 커피가 정말 맛있었다. 오늘 정말 열심히 산 끝내주는 하루였다!

댓글은 회원만 작성할 수 있어요

https://cdn.sixshop.io/sf-gateway/public/stores/amazingday/themes/%E1%84%8C%E1%85%A1%E1%84%89%E1%85%A1%E1%86%AB-156_1767454015688.p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