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러분 '더 나은 하루'를 위해 하고 있는 일이 있으신가요?
할 줄 아는 게 없어서 런닝머신 위에서 달리기만 엄청 하고
나머지는 깔짝깔짝 손만 대보지만요ㅎㅎ..,
그래도 체력이 많이 늘고 점점 더 빠르고 오래 달리고 있어요.
생각이 들어 여러분께도 공유하고자 찾아왔어요 -
어제보다 지식이 하나 더 늘었다던가, 체력이 늘었다던가,
어제보다 더 맛있는 걸 먹었다던가 ㅎㅎ
어제보다 오늘 하늘이 더 예뻐 보인다거나, 별이 더 많이 떠있다던가
어제보다 오늘 떠있는 달이 더 내 마음에 든다던가,
어제보다 오늘 날씨가 더 내 스타일이라던가!
내일이 오늘보다 더 나은 하루가 될 가능성이 높으니깐요.
'끝내주는 하루'가 자주 찾아오기를 바라며,
저는 물러나겠습니다 총총 -
저는 체력을 기르기 위해 몇 주 전부터 아침마다 헬스장에 가고 있어요.
할 줄 아는 게 없어서 런닝머신 위에서 달리기만 엄청 하고
나머지는 깔짝깔짝 손만 대보지만요ㅎㅎ..,
그래도 체력이 많이 늘고 점점 더 빠르고 오래 달리고 있어요.
오늘 아침에도 뛰다가 '이것도 어제보다 더 나은 하루잖아?'라는
생각이 들어 여러분께도 공유하고자 찾아왔어요 -
어제보다 더 나은 하루란 다양한 형태로 있다고 생각해요.
어제보다 지식이 하나 더 늘었다던가, 체력이 늘었다던가,
어제보다 더 맛있는 걸 먹었다던가 ㅎㅎ
어제보다 오늘 하늘이 더 예뻐 보인다거나, 별이 더 많이 떠있다던가
어제보다 오늘 떠있는 달이 더 내 마음에 든다던가,
어제보다 오늘 날씨가 더 내 스타일이라던가!
어제보다 오늘이 별로였어도 괜찮아요.
내일이 오늘보다 더 나은 하루가 될 가능성이 높으니깐요.
여러분의 더 나은 하루들이 모여
'끝내주는 하루'가 자주 찾아오기를 바라며,
저는 물러나겠습니다 총총 -
(항상 글 마무리는 얼렁뚱땅...일 경우가 잦을 수 있습니다 ^,^,,)

댓글 0